Vitale Barberis Canonico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2022년도 춘하 “SUPERKALEIDO” 를 선보이다

  • 프라트리베로
  • 2021년 2월 01일

변화와 감동의 소용돌이 속에서,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모직사는 2022년도의 새로운 춘/하 원단 콜렉션에서, 예전의 생활로 다시 돌아와 여러가지 상황에 접하는 인간을 생각합니다. 스쿠터 여행, 스마트 워킹, 카 드라이브, 개와의 산책 등, 상황은 교차하다가도 이따금씩 중첩됩니다. 이러한 생활을 모두 최대한 즐기기 위해서는 컴포트와 움직임의 자유를 주는 의류가 필요합니다. 물론 스타일과 완벽함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말입니다. 마치 만화경 안에서처럼 “멀티컬러”과 “멀티폼”을 다양하게 체험하게 됩니다. 만화경은 2020년대의 라이프 스타일의 다양함을 이야기하는 은유가 됩니다. 바로 여기에서2022년도의 새로운 춘/하 원단 콜렉션의 컨셉, SuperKaleido가 탄생합니다.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Supersonic 라인의 만화경처럼 다양한 스트레치 제품들은 사계절용 기능성 의류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용도, 특히 컴포트를 자랑합니다.
휴가나 출장으로 세계각지를 여행하며 다양한 기후와 환경을 접하는 현대남성을 위한 Supersonic 라인에서는 스트레치와 컴포트가 과장에 가까울 정도로 강조되어 있습니다. 이는 비엘라의 역사적인 기업의 특징인 최고품질을 포기하지 않으면서도, 기존의 최고 원자재에 신자재를 도입한 결과입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