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le Barberis Canonico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2019년 새로운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소개하다

  • 프라트리베로
  • 2020년 6월 17일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는 두번째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소개함으로써, 자사의 가치관인 사람, 환경 그리고 제품으로부터 재출발합니다.

2019년에 가치있는 사업들이 많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중요한 것으로 QSA 통합관리 시스템 (품질, 안전, 환경)의 적용과 관련하여, 2018년말에 세웠던 목표의 달성을 들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자발적으로 받는 것으로, 공식적이며 제삼자에게서 인증을 받는 것입니다.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는 이외에도, 사내 화학제품관리와 위험 화학물 방출 제로 (Zero Discharge of Hazardous Chemicals, ZDHC)재단의 MRSL기준에 부합하는 데에에 주력하는 화학적 운영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2019년에 또한, 지속가능한 원단라인인 H.O.P.E.를 런칭하였습니다. 이는 ‘사람과 환경을 최적화하는 방법 (How to Optimise People and Environment)’의 약호로서, 회사가 사람과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하는 노력들을 증언합니다.

회사는 새로 발간된 지속가능성 보고서에서 직원, 그들의 전문성, 근무환경 내의 안전과 건강, 환경보호, 회사의 주변 영토 존중 및 제품책임감을 중시하는 영역들에 대해 구체적인 데이터들을 제시함으로써, 이 기초적인 가치에 주력하고자 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