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고 거듭날 시기가 도래하였음을 감지한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는 실험적인 도전을 시도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리하여 OFFLIMITS 라인이 탄생하였습니다. 경계를 뛰어넘고, 지금까지는 금지되어 있었던 영역에까지 접근하는 컨셉이 잘 드러나는 이름입니다.

울에 혁신을 가하여, 새로운 기능성을 투여하고, 혼합공정을 통하여 신섬유 및 재활용 폴리머와 혼합하여 자연소재에 새로운 빛을 더합니다. 이는 이미 350년 이상 전서부터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가 노하우와 커다란 열정을 가지고 행해 오는 일입니다. 그 자체적으로도 유니크하고, 혁신적이고 재생가능하며 생분해성인 울은 변형을 거쳐 더욱 리치해질 수도 있으므로, 현대의 새로운 요구에 맞게 유연하게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는 OFFLIMITS로 과거를 잊으려는 것이 아니라, 단지 변화를 수용하고 지속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진화를 앞당기고자 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주축상품인 클래식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이 새로운 라인은 지속적인 혁신의 측면에서 자극제와 출발점을 제시합니다. 언제나OFFLIMITS.

OFFLIMITS 라인의 원단
HYPERSTRETCH
Bi-stretch 울의 절대적인 컴포트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아이코닉한 원사는 최신 세대의 엘라스토머와의 결합으로, 새로운 기능성 수준에 달합니다. Hyperstretch 원단은 씨실과 체인에서 우수한 탄성을 보여 주어, 울의 퀄리티 이외에도 신체움직임의 최대 자유를 보장합니다.

POLYHEDRIC WOOL
전대미문의 강인함을 가진 울의 외관과 촉감

매우 가늘은 재활용 폴리에스터 실이 질긴 날실을 만들고, 그 위에 울 소재의 씨실을 삽입하여, 가벼움과 강인함이 결합되고, 울의 외관과 감촉을 지닌 원단이 탄생합니다. 씨실의 탄성이 더해진 유니크한 품질입니다.

HYBRID
혁신의 촉진제

Hybrid는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가장 적극적인 리서치의 무대입니다. 더욱 기능성이 좋은 원단을 개발하기 위한 각 분야의 연구가 모이는 아이디어의 인큐베이터입니다.

  • 콜렉션
  • Offlimits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