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micron - Vitale Barberis Canonico
21 Micron
새로운 아이콘

인간이 만든 것 중에 인간이 바꿀 수 없는 것, 아니면 적어도 바꾸어선 안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와인은 질이 좋을 수록 등급이 증가합니다. 가장 높은 등급에 속하는 샴페인은 그 등급의 기준에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반면, 원단은 점차 가벼워져 갔습니다. 그러나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기 위해서는 더 이상 무게가 가벼워지는 것만으로는 안 되는 시점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퀄리티에 부여한 번호를 중시합니다. 그리하여 원단 역시 숫자를 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Super”는 가장 훌륭한 등급으로, 모직사들은 이의 획득을 추구했습니다. 그러나, 울 21 마이크론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는 숫자보다는 가치를 가장 중시합니다. 우리회사는 클래시컬하면서도 대담하게, 의도적으로 가늘지 않고, 풍성하고, 탄력있으며 헝클어진 울을 선택합니다. 이러한 울은 직물에 특색, 성능, 주름내구성을 선사합니다.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가 울 21 마이크론으로 계속 생산하는Tela Rustica 는4얀 Spring 4 Ply으로의 복귀로써, 전통적인 우스티드Superbio입니다. 이 원단은 이 오랜 예술의 법칙을 존중해야만, 원단의 가치와 독특함을 살릴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전문가들 전용입니다. 단색원단은 포멀하면서도 그다지 엄격하진 않고, 줄무늬원단은 도회적인 프로페셔널한 터치를 보여 주면서도, 딱딱함을 거부하는 힘이 있습니다. 이 원단으로 만든 블레이저는 잊을 수 없는 다이내미즘을 발산합니다. 이외에도, Covert, Montecarlo jacket, 6-ply, 그리고 Supersonic 21마이크론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