쟌니 아녤리 (GIANNI AGNELLI) - Vitale Barberis Canonico
쟌니 아녤리 (GIANNI AGNELLI)

“쟌니 아녤리는 유럽에서 가장 파워풀한 비즈니스맨이었다 […]. 그는 스타일을 중시하는 나라들과 이탈리아에서 트랜드 셋터였다.”라고 “텔레그래프”지는 그의 사망 다음 날에 논평했습니다.
그는 세계적인 사업가이자, 르네상스 왕자, 전설적인 플레이보이이자, 미적감각과 패션을 절대적으로 중시하는 나라인 이탈리아에서 스타일의 선구자였습니다. 이탈리아의 남성적 우아함의 상징인 그는 언제나 상황에 적절할 뿐만 아니라 완벽하기까지 한 드레스 코드를 추구하여, 그의 스타일 추종자들에게 진정 교과서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아녤리 변호사의 의상은 우아하면서도 “기능적”이었습니다. 사교모임에 입을 만한 절제된 핏에서부터, 캐주얼하고 부드러워, 그가 좋아했던 여러 비형식적인 자리에 어울리는 것들이었습니다. 그의 스타일은 지루함과는 거리가 먼, 강렬하고 빠른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1970-71년 겨울”

여기에 전시된 볼륨은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 모직회사의 사내 견본집에 속하는 것입니다. 이 안에는 드레이퍼리를 위한 정방형 샘플들이 있습니다. 디자인은 ‘프린스 오브 웨일즈’에서부터 ‘버드 아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후면 윗쪽에는 금색의 “V.B.C.” 브랜드가 찍혀 있습니다. 커버에는 해당 시즌 및 모직사의 이름이 실려 있습니다. 정방형의 견본들은 폴더 별로 나뉘어진 페이지 위에 3개의 컬럼으로 구분,부착되어 있습니다. 견본 별로 원단종류의 식별번호 (프로그레시브 넘버)와 변형모델 번호가 적혀져 있습니다.

공유하기
기타 원단 이야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