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르토리아 파니코 (SARTORIA PANICO) - Vitale Barberis Canonico
사르토리아 파니코 (SARTORIA PANICO)

나폴리 테일러링의 유명한 대표자인 안토니오 파니코는1941년 1월 27일 나폴리의 카살누오보에서 출생하였습니다. 결혼하여 슬하에 두 자제, 루이지와 파올라를 두었습니다. 그는 자식들에게도 나폴리 양복제작술에 대한 열정을 물려 주었습니다. 이러한 열정은 손자인 알베르토에게까지도 이어졌습니다.
지칠 줄 모르는 헌신, 비교를 불허하는 능숙함. 쇠퇴할 줄 모르는 재능. 이러한 장인의 정신으로 반세기 이상 시대를 초월한 쟈켓을 제작하며, 나폴리와 이탈리아의 테일러링을 전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다섯 아들 중 장남으로 태어난 그는 단 11세 되던 해애 양복사 쥬세페 루오톨로의 솝에서 일하기 시작하였다가, 로베르토 콤바텐테의 숍에서 견습생으로 일하면서, 손으로 원단을 재단하는 비결을 습득하고, 전부적인 재능을 발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루비나치의 테일러 솝에서20년 이상 마스터 재단사의 직책을 맡았습니다.
1991년 2월 안토니오 파니코는 자신의 첫 아뜰리에를 나폴리에 오픈하였고, 1996년에는 로마의 중심부에도 오픈하였습니다. 마에스트로는 현재에도, 전혀 본연의 초심을 잃지 않고 나폴리Via G. Carducci와 로마 Via Dei Condotti의 숍에서, 고객들의 원단 선택을 돕고 있습니다.
그의 규칙을 보면 우아함에 대한 그의 생각을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의 쟈켓을 입는 사람은 사무실이나 집에 막 도착한 후, 벗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아야 한다. 쟈켓이 또 하나의 피부처럼 느껴지도록 편안하여야 한다“.

주소
Via Carducci, 29
80121 Napoli, NA - 이탈리아
연락처
전화: +39081415804
이메일: info@sartoriapanico.it
sartoriapanico.it
공유하기
  • 위치
  • 이탈리아
  • 나폴리
  • 사르토리아 파니코 (SARTORIA PANI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