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딘버러의 해리슨(Harrisons of Edinburgh) - Vitale Barberis Canonico
에딘버러의 해리슨(Harrisons of Edinburgh)

1863년 조지 해리슨 경 (George Harrison)에 의해 설립 된 에딘버러 해리슨(Harrisons of Edinburgh)은 Made in England 원단에 대한 참조점입니다. 해리슨 경은 에딘버러 재단사와 견습생으로 일하기 시작한 후 1838년에 커튼, 모자, 양모를 판매하는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25년 후 그는 기존의 양모브랜드J & Ogilvy를 인수하고, 지금의 알려진이름 에딘버러 해리슨(Harrisons of Edinburgh)로 바꾸게됩니다.
해리슨은 재킷과 슈트를 위해 모두 순수 캐시미어에 특별한 눈을 가지고 훌륭한 직물을 항상 거래해 왔습니다. 수년 동안 스코틀랜드에서 Porter & Harding라는 이름으로 제작된 스포티한 트위드의 흥미로운 컬렉션은 탁월한 명성을 얻었으며 이 340~510 그램의 직물은 야외 및 실내에서 여가 시간에 적합합니다. 존 포터(John Porter)와 빌 하딩 (Bill Harding)은 1947년에 포터 앤 하딩 (Porter & Harding)을 창립했으며 그 직후 해리슨(Harrisons) 회원이되어 빌의 아들인 키스 하딩(Keith Harding)이 은퇴하기로 결정한 후에 통제권을 포기했다. 이것은 회사의 역사에서 중요한 순간이었습니다. 다른 패브릭 유통 업체를 인수하는 것이 회사가 성장하고 특히 해외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수단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중요한 여정의 두 번째 시기에서는 2010년까지 회사가 새로운 모직물 유통 업체인 H. Lesser & Sons를 인수했습니다. 웨스트 엔드 재단사와 런던 시티에 대한 공급으로 유명한 H. Lesser는 영국뿐만 아니라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도 최고의 재단사와 확고한 명성을 었습니다. 최근 Harrisons는 Smith Woollens & Co와 W.Bill을 인수했습니다 : 회사 역사상 새롭고 흥미로운 두 막이 됩니다.

주소
22/23 Sackville Street
London W1S 3DN - 영국
연락처
전화: +4402077341199
harrisonsofedinburgh.com
공유하기
  • 위치
  • 영국
  • 런던
  • 에딘버러의 해리슨(Harrisons of Edinbur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