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micron - Vitale Barberis Canonico
21 Micron

21 마이크론은 직물에 산뜻하게 드라이한 촉감 이외에도, 특색, 내구성, 주름내구성과 깨끗하게 떨어지는 선을 추구하는 스타일의 정확한 선택의 측정단위입니다. 그 품질의 비결은 원단에 영혼을 불어놓는 소재로부터 오며 이는 소중하게 간직되어 있습니다. 남미산으로, 의도적으로 얇지 않고 풍성하고 탄력적이며 헝클어져 있는 울이 그 소재입니다.

완벽한 섬유를 찾고가 하는 의도로,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는 멀고도 매력적인 여행에 착수하였습니다. 그리하여 거의 세계의 끝,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광활하고 바람이 불어닥치는 평원까지 다다랐습니다. 이는 자연의 심오한 법칙을 존중하는 가운데에 양을 재배할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입니다. 특이한 기후조건과 재배자들의 세심함은 섬유의 품질을 보장하는 것 이외에도, 전적으로 자연적인 방식으로 동물의 웰빙을 보장합니다.

남미에서는 꼼꼼한 선별작업과, 지역 재배자들과의 밀접한 협력을 통하여, 까노니꼬사의 엄격한 품질기준에 일치하는 롯트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그 기준이란, 무엇보다도 양털의 스타일과 곱슬곱슬함, 섬유의 리드미컬한 물결모양으로서, 이것이 울의 정체성을 나타냅니다.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노하우는 정제되지 않은, 그러니까 겉에서 보기에 “보통인” 이러한 원자재를 가지고, 주름지지 않고, 시간의 도전에 당당하게 맞서는 우아함의 대명사를 창조해 냅니다.

21 마이크론 원단을 발견해 보세요
21 마이크론 플란넬 

겨울 시즌의 머스트 해브인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상징적인 우스티드 플란넬이 이제 21 마이크론 특별 울로 재해석되었으며, 꼰실 원사로 삼차원성이 강조되었습니다. 우아함과 주름내구성, 내성이 완벽하게 결합되었습니다.

6-ply

6-ply는 엄격한 양복제작술의 대명사입니다. 의복과 쟈켓용 원단으로, 경쾌한 분위기의 단색의 퓨어 울 6 ply얀을 꼬아 만들었습니다. 입니다. 최고의 주름내구성과 신속한 주름회복력이 특징입니다.

Beausoleil

무지개빛 효과를 띠는 헤링본의 슈트용 원단으로써, 베이지에서 레드나, 또는 네츄럴 톤 및, 보라색, 황토색, 녹색과 같은 조금 더 대담한 변색컬러들 등, 새로히 선보이는 컬러들 중의 하나로 변하는 클래식에서 항상 우아함을 발합니다.

Covert

Covert 는 군대에서 유래된 우스티드 트윌소재의 원단으로써, 겨울용의 무게와 매끈한 감촉, 견고함을 지녔습니다. 잘 드러나는 수직 능직의 리브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직조의 형태와, 원사들의 강한 대조로 인해 부스스하면서도 생동감있는 외관을 띱니다. 컨츄리 톤 때문에 카발리 트윌과 유사하지만, 색조효과 및, 복식이 아닌 단일 능직인 점이 다릅니다. 스포티브 의류,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한 바지와 외투용으로 적합합니다. 기존의 색상 뿐만 아니라, 올리브 그린, 브라운, 황갈색 또는 그레이 색상도 있습니다.

Montecarlo Jacket

Montecarlo 원단을 위해,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는 삼차원의 홉색 직조를 개발하였습니다. 이 직조방식에서는 구조의 복합성으로 인해 표면의 무브먼트가 보장됩니다. 홉색은 주름 내구성이 있고, 통기성이 우수하지만, 이러한 특성 및 다른 품질들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21 마이크론 울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는 넓은 선택의 가진 280 gr 무게로 하였습니다. 54종류의 색상을 지닌, 다공질이고 다용도인 이 원단은 전형적인 여름용 자켓으로 이상적이고, 안감을 대면 간절기에도 완벽합니다.

Rustic Tropical

Rustic Tropical은 울소재의 가벼운 평직으로, 2 ply 우스티드 원사로 제작되었습니다. 씨실, 날실을 강하게 꼬아서 촉감 및, 거칠은 느낌과 주름내구성을 선사하고, 평직위브로 통풍성을 줍니다. 그 결과, 의도한 바와 결과 사이의 타협에서, 부러움을 살 만큼 오래가는 원단이 탄생합니다. 30년대의 사진, 영화, 모델들을 보면,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져 오늘날의 샘플집에서는 볼 수 없는 원단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tropical만큼은 이야기가 달랐습니다. 그때서부터 현재까지 실용성과 이미지를 중시하는 남성의 특성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예로부터 여러 용도로 사용되어 왔으며, 포멀, 인포멀, 스포티브 의류 등에 다양하게 사용되어, 가장 다용도 원단들 중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우리의 원단Rustic tropical
Spring 4-ply

21 마이크론, 410 gr/mt의 울로 만든 제품으로, 4ply로의 복귀로써, 전문가용입니다.
의도적으로 가늘지 않은 울로 제작되어 특징적이고, 비틀어 제작하여 통풍성과 주름내구성이 좋습니다. 단색원단은 포멀하면서도 그다지 엄격하진 않고, 줄무늬원단은 도회적인 프로페셔널한 터치를 보여 주면서도, 딱딱함을 거부하는 힘이 있습니다. 이 원단으로 만든 블레이저는 잊을 수 없는 다이내미즘을 발산합니다.
무게에도 불구하고, 통풍성이 매우 훌륭하며, 안감을 대지 않으면, 꽉찬 무게감과는 달리 봄여름에 가벼운 원단의 신선함을 선사합니다.

Superbio

Superbio batavia 위브의 전통적인 원단으로, 드레이퍼리와 부드러움을 선사합니다. Superbio는 모든 것이 특징, 장소, 시기가 정해져 있는 클래시컬한 세계의 평온함에 착안하였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자랑스럽게 보여주고자 하는 전통이란 오래된 것으로 가득찬 서랍도, 모든 것이 조종하는 대로 일률적으로 자라는 온실도 아니고, 화초들이 각각 제 계절에 꽃을 피우는 정원입니다. 이 원단의 편안한 무게, 검소한 색상, 절제된 패턴은 겨울에 휴식을 취하는 자연과 조화를 이룹니다. 옷을 입을 줄 아는 이들을 고객으로 삼는 백년전통에서 나오는 노하우와 지식을 가진 테일러 숍의 원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