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 Vitale Barberis Canonico
프리뷰

패션 뒤의 비하인드 스토리.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콜렉션에는 세 가지의 라인이 있는데, 각 라인마다 위대한 직물전통에 착안한 고유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통은 과거에 순수한 역사를 지닌 자만이 물을 퍼 올 수 있는 우물과 같은 것입니다. 이렇게 하여 언제나 패션을 앞서가는 조화를 창조합니다.

슈퍼소닉 라인(Linea Supersonic)

SUPERSONIC은 비탈레 바르베리스 카노티코(Vitale Barberis Canonico)가 모든 위도에서 완벽 할 수있는 신사를 위해 만든 새로운 라인입니다. 비할데없는 주름을위한 탄력있는 양모. 큰 통기성을위한 높은 연사. Natural drakey의 자연스러운 스트레치 성능 … 요청시 모든 기후에 맞춘 발수 처리가 가능하며 차기 회의에는 우아함이 유지됩니다.

클래식 라인

클래식한 스타일은 본질적으로, 소재, 미학, 정신적 퀄리티를 바탕으로 하는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클래식한 남성은 오래가는 아름다운 것들을 사랑합니다. 그러므로, 외형을 부각시키는 의류와 원단을 사랑합니다. 그러나 자신과 자신의 가치관에 대한 믿음이 없다면, 이 모든 것들은 의미를 잃게 될 것입니다. 고정적인 참고 기준을 가진다는 것은 ‘정체됨’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뱃사람들이 움직임 없는 별들을 따라가 새로운 땅과 신대륙을 발견했듯이 말입니다. 클래식 스타일은 지속적으로 진화합니다. 의복 디자인의 디테일만 보아도 옛 영화가 제작된 시기 또는 정확한 연도를 밝혀낼 수 있을 정도입니다. 패션은 변화할 수 있지만, 저변의 바탕은 변함이 없습니다. 오랜 역사 때문일 수도 있고, 또는 본능적인 접근방식 때문일 수도 있는데,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 는 항상 남성 원형을 캐치하여 직물로 해석하는 능력을 보여 왔으며, 이 능력은 널리 잘 알려져 왔습니다. 한편으로는 각 시즌마다 차이를 만들어 내는 오랜 능력을 가졌다면, 다른 한편으로는 클래식한 원단을 재해석하고 무게, 가벼움, 섬유, 느낌, 색상, 디자인의 측면에서 리스타일링합니다. 새로운 유행을 찾아 세계를 돌아다니고, 그것을 직물 내에 불어 넣습니다.

빈티지 라인

클래식 라인이 전통과 현대성을 추구한다면, 빈티지 라인은 그 반대방향을 추구합니다. 원단들은 감촉과 컬러에 있어서는 완전히 현대적이지만, 그 신선함과 파워는 오랫동안 인식되어져 온 브랜드의 이미지를 만들었던 옛 모델들에서 영감을 얻은 것입니다. 이것은 오랜 비즈니스 역사, 옛 직물의 기본특징을 파악하여, 현대직물에 그 효과를 재현하는 능력을 지닌,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와 같은 회사가 없었다면 불가능하였을 것입니다.

어쓰, 윈드 앤 화이어 (EARTH, WIND AND FIRE) 라인

이 라인의 특징은 고급 퀄리티의 원자재를 소재로 한 기능적 직물입니다. 이 안에는 편안함, 퀄리티, 기능, 기술적 혁신이 조화롭게 공존합니다. 우리 회사는 환경에 영향이 적은 소재와 공정을 선택합니다. 이 특별한 라인은 원래의 자연적인 특색에 충실하면서도 플란넬, 파인 콤브드, 울, 모헤어와 같은 클래식 원단과 고기능성 소재를 결합시킵니다. 여러 군으로 나뉘어진 어쓰, 윈드 앤 화이어 라인은 시대를 초월하여 독특하고 우아한 스타일의 의류를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 통기성
  • 발수가공
  • 방수
  • 방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