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엑셀런스 어워드 & 울 엑셀런스 클럽 - Vitale Barberis Canonico
울 테일즈

비탈레 바르베리스 카노니코(Vitale Barberis Canonico)는 켓워크 및 일반적으로 인식되는 패션에서 멀리 떨어진 열정과 능력으로 세계에서 가장 좋은 양모 생산에 헌신하는 사람들의 작품을 자랑스럽게 선물합니다.사실 울 테일즈(Wool Tales)는 최종 제품의 품질이 우수성 추구에만 기반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 지식과 헌신으로 최고의 원료를 제공하는 호주의 육종가들에게 주목합니다.

울 엑쏄런스 클럽(WOOL EXCELLENCE CLUB)

비탈레 바르베리스 카노니코(Vitale Barberis Canonico)의 직물의 품질 뒤에는 실제로는 훨씬 더 많습니다.
그들의 일을 사랑하고 열정으로 그것을하는 많은 전문가들처럼, 최종 제품에 부가 가치를 부여하십시오. 그 중에서도 회사의 최고 품질 기준에 따라 양모를 생산 및 분류하고 울 엑쏄런스 어워드(Wool Excellence Award)을 수여함으로써 보상을 결정한 사람. Vitale Barberis Canonico Wool Excellence Club의 설립으로 모든 것이 시작되는 출발점인 호주 목축업자들과의 연결 고리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이 협회의 목적은 덕망있는 협력의 논리에서 품질을 모아 보상하고, 개별 브리더들과 개인적이고 지속적인 관계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클럽이 창립 한 네 가지 기둥은 품질, 교육, 충성도 및 지속 가능성입니다.

울 엑셀런스 어워드(WOOL EXCELLENCE AWARD)

최초의 “Vitale Barberis Canonico Wool Excellence Award”는 2014년 12월 9일 Hawksford가족에게 주어졌으며 Glenburnie 지역의 Saxon Merino양의 번식에 종사했습니다. 시상식은 시드니의 The Quay에서 열리는 저녁 만찬에서 열렸으며 호주 기관 및 언론계 대표들이 참석했습니다.

이러한 인식으로 비탈레 바르베리스 카노니코(Vitale Barberis Canonico)는 최고의 헌신으로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는 양모 생산자에게 보상 할 계획입니다. 양모 판매 시즌 (7월 1일 ~ 6월 30일) 동안 양모를 비탈레 바르베리스 카노니코(Vitale Barberis Canonico)에게 공급 한 모든 호주 생산자는 경쟁 할 수 있습니다. “Wool Excellence Award”는 또한 최고의 자연 및 방목 조건을 갖춘 Superfine Saxon ® 양모의 지속 가능한 생산을 촉진하고 환경 존중 및 양의 복지를 위해 올바른 관행을 채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울 엑셀런스 어워드 & 울 엑셀런스 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