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카이브 - Vitale Barberis Canonico
어카이브

1860년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독일, 미국의 옛 원단들로 이뤄진 2000권 이상의 콜렉션으로서, 수백년에 걸친 원단의 예술, 마법, 진정한 아름다움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원단 이야기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자료보관소 내에 소장된 원단들 선집은 유일무이한 것입니다. 따뜻하고 어두운 조명으로 밝혀져 있는 책장들 사이의 복도들은, 수백년이 흐르면서 낡아진 가죽소재의 커버에서 나는 강렬한 냄새와 붉은 마호가니의 감싸는 듯하고 편안한 냄새 사이에서, 거의 시대들을 초월한 느낌을 줍니다. 이곳의 두꺼운 서적들 안에는, 과거의 원단상인들의 소유였던 견본들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는 소중한 콜렉션과, 가죽소파에서부터 격자천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디테일이 꼼꼼하게 가꾸어진 메종의 자료보관소를 통하여, 장식된 수집철 안에서 펼쳐지는 원단의 역사에 흠뻑 빠져보는 매력적인 체험입니다.

유서깊은 자료보관소의 원단들은 네 가지의 구분된 “키워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는 원단과 인물, 장소, 예술 및 색상을 이어주는, 각기 다른 네 가지의 색조 톤입니다. 이 밖에도, 수백만 가지의 원단 견본들을 보관하는 콜렉션을 발견하는 여행방식과, 이를 해석하는 열쇠는 수천가지일 수 있습니다. 견본 하나하나는 계승되어야 할, 그 나름대로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키워드들”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커넥션과 까노니꼬사가 세심하게 간직해 온 특별한 현실들을 드러냅니다. 방문객들은 수백년에 걸친 노하우에 경탄을 금치 못 하다가,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현재 콜렉션에까지 이르게 됩니다. 현재 콜렉션을 둘러 보는 데에는… 하나의 작은 반전이 있습니다.

  • 어카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