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우 룸 - Vitale Barberis Canonico

Via Fatebenefratelli 16의 쇼우 룸의 성공에 뒤이어,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는 브레라의 중심가인 Via Solferino 23에 새로운 공간을 오픈함으로써, 밀라노에서의 위상을 굳힙니다. 예약제로 오픈되는 새로운 공간은 디자이너, 테일러, 그리고 의류계의 전문가들에게 구심점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밀라노의 공간은 프라트리베로의 역사적인 본사와 함께, 원단에 대한 교육 및, 관련업계 전문가들과  스타일 애호가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아카데미의 심장부가 될 것입니다. 또한 까노니꼬사의 새로운 콜렉션을 소개하는 한편, 이탈리아 국내외의 테일러들의 트렁크 쇼가 열릴 것입니다. 남성 스타일의 수도인 밀라노에 자리한 이 공간에서는 다른 메이드 인 이태리의 제품들이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와 결합되어 스타일의 교류 및 발전을 꾀하는 행사들을 통하여, 우수함,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제품을 이해하는 장이 될 것입니다. 또한, 처음으로 고객들은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콜렉션의 원단들을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약 300 평방미터에 달하는 공간 프로젝트는 원단의 디자인을 만드는 수평과 수직요소인 씨실과 날실이 엮이는 구조를 삼차원적으로 재현하려는 발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컨셉으로부터 새로운 스페이스의 실내건축이 탄생하였습니다.
넓은 복도를 따라 기둥들과 처마도리들이 이어지면서, 공간의 연속을 운율에 맞추어 알립니다. 이는 이탈리아의 클래시컬한 건축의 규범과, 밀라노의 넓은 현관들을 연상시킵니다. 내부 안뜰 쪽으로 창이 나 있어, 라운지가 밝습니다. 스페이스의 벽들 위에서도 읽을 수 있는 기업의 가치관이 마감처리에서 사용된 따뜻하고 세련된 자재들의 기호와 만납니다. 대리석, 벨벳, 황동, 목재가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전형적인 우아함을 말해 줍니다. 과거가 미래지향적인 관점 하에 새로운 방식으로 현재와 결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