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어번 포레스트 (Urban Forest) - Vitale Barberis Canonico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어번 포레스트 (Urban Forest)
  • 밀라노
  • 2020년 2월 03일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 모직사는 2월 4일서부터 6일까지Rho Fiera에서 열리는 제 30회 밀라노 우니카에 참가하여, 도회의 숲(Urban Forest)테마에 착안한 2021년도 춘하 콜렉션을 선보입니다. 21세기의 남성은 일상적으로 착용하는 의류에 몇 가지 기본적인 사항을 갖추어야 합니다. 이는 다름아닌 지속가능성, 기능 및 스타일입니다.

향후 10년간을 겨냥하여 개발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은H.O.P.E. 라인이CLASSICA, SUPERSONIC, VINTAGE 와 EARTH, WIND & FIRE.라인들과 만납니다

이 라인들 사이의 대화를 상상해 보십시오…이 대화에서 무엇이 도출될까요? 2021년 춘하 콜렉션은 점점 더 복합적으로 변하여 가는 뉴 밀레니얼 남성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이는 까노니꼬사의 다재다능함을 여실히 보여 주는 것입니다.

H.O.P.E.라인에서는 천염 염색 원단을 볼 수 있고, Vintage라인에서는 스프라이식 염색단계를 통해 염색한 원사로 제작한 원단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Supersonic 라인에는 세탁기에서 40°로 세탁 가능한 원단이 있으며, Earth, Wind and Fire 라인에는 양면사용 가능한 무지개 빛 막으로 제작된 원단, 그리고 특정 세척으로 표면의 세균을 없애는 처치를 한 항균원단이 있습니다. 이것은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2021년도 춘하 콜렉션에서 선보이는 여러가지 제안들 중의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