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le Barberis Canonico

Liverano&Liverano와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가 Humanity – made to measure의류 라인을 선보이다

  • 피렌체
  • 2021년 6월 30일

6월 30일서부터 7월 2일까지 피렌체에서 열리는 Pitti Uomo를 맞아, 고급 테일러링 아뜰리에 Liverano & Liverano와 유서깊은 모직사와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는 새로운Antonio Liverano – Humanity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마스터 Antonio Liverano의 능숙한 손길에서 창조된 싱글 브레스티드,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 이브닝 슈트와 웨이스트코트가 포함된 최고급 수준의 맞춤제작 의류 라인으로, 의류의 엘레강스함, 스타일과 웨어러빌리티가 돋보입니다. Su Misura (맞춤제작)는 기계로 제작된 의류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표현력입니다. 카디드 플란넬에서부터 울, 모헤어, 그리고 울 혼방, 실크와 리넨에 이르는,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가장 아이코닉한 원단으로 제작된 Antonio Liverano – Humanity Made To Measure 컬렉션은 마스터 Antonio Liverano의 고객을 위하여 그의 피렌체 테일러 팀에 의해 디자인되고, 마리나 디 카라라의 테일러링 작업소에서 제작되었습니다. 가장 정교한 기계로 제작된 라인의 의류들은 중요한 일련의 수공처리 및,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디테일 처리를 거치므로, 항상 Liverano & Liverano 테일러숍의 특징이 되어 왔던 테일러링의 영혼이 유지됩니다. 기계와 인간 사이의 협업으로 크래프트맨쉽과, 기술에 인간미를 입히는 기계 사이에서 완벽한 결합이 이루어집니다.
Antonio Liverano – Humanity 라인은 전세계 고급 남성의류의 엄선된 스토어들에 배급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