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새로운 쇼룸 개장 행사 - Vitale Barberis Canonico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새로운 쇼룸 개장 행사
  • 밀라노
  • 2018년 6월 17일

2018년 6월 18일, 울 원단 제작사인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는 밀라노의 모다 워모에 즈음하여 이태리 패션의 수도 밀라노에 그간 Fatebenefratelli 16번가에 위치했던 공간을 대체하는 새로운 공간의 개장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행사를 개최합니다.브레라 지역의 한 복판, Solferino거리 23번가에 위치한 새로운 공간은 철저히 예약제로 운영되며 디자이너, 재단사 및 의류 업계 종사자를 위한 정보의 장이 될 것입니다. Pratrivero에 위치한 역사적인 본사 사무실과 함께, 밀라노의 새 공간은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가 제공하는 원단 교육의 중심지가 될 것입니다.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원단 교육은 업계의 전문가들과 위대한 스타일의 비평가들을 위해 헌정된 교육 과정으로 개발된 바 있습니다. 본 공간은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의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하는 공간의 역할과 함께 이태리 국내외의 테일러들의 트렁크 쇼를 위해서도 활용될 것입니다. 또한 이 남성 스타일의 대표 공간에서 메이드인 이태리의 선두 주자들인 여타 제조 업체들과의 스타일 교류도 마련하여 제품의 우수성, 디자인 같은 제품 문화의 형성에 기여하는 이벤트도 기획 중입니다. 더욱이 본 공간은 최초로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꼬가 생산한 원단을 고객이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6월 17일로 예정된 개막행사에 이어 다음날과 그 다음날 이틀간 본 공간을 방문자들이 마음껏 경험해 볼 수 있게 공개하는 행사가 이어질 것입니다.

공유하기